코인

APENFT 코인 출금하기(업비트 거래소)

쿠우코인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우코인입니다.

출처 : APENFT

오늘은 업비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APENFT 코인을 출금하여 다른 거래소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참고로 다른 거래소 중에서 국내 거래소에서는 빗썸과 코인원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오늘은 빗썸 거래소로 전송하려고 합니다.

빗썸을 아직 가입하지 않은 투자자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빗썸 거래소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2022.05.26 - [코인] - 빗썸(Bithumb) 회원가입하는 법(빗썸 거래, 빗썸 수수료)

 

빗썸(Bithumb) 회원가입 하는법(빗썸 거래, 빗썸 수수료)

안녕하세요. 쿠우코인 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 중에 업비트 다음으로 큰 거래량과 규모를 자랑하는 거래소인 빗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게시글에서 빗썸 회원 가입부터 입금, 출

koowoocoin.tistory.com

 

APENFT 코인 출금하기

저 같은 경우에는 편하게 거래하기 위해 빗썸은 PC로, 업비트는 핸드폰 어플을 사용하였습니다.

1. 먼저 업비트 어플에 접속합니다.

 

2. 투자내역에 들어가 본인이 APENFT 코인이 몇 개나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아래 입출금에 들어가 APENFT를 찾습니다. 찾으셨으면 클릭을 합니다.

 

4. 총 보유 수량 아래에 출금하기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셨으면 얼마나 출금할지 작성합니다.

 

반응형

5. 받는 사람 주소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PC에서 로그인한 빗썸 홈페이지를 엽니다.

 

6. 로그인하셨으면 지갑 관리에 들어가 입금을 클릭합니다.

 

7. 구분에 원화를 클릭한 후 APENFT 혹은 에이피이엔에프티를 입력하여 클릭해줍니다.

(입금해야 할 것이 원화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8. 주소 우측에 보시면 주소 생성을 클릭합니다.

 

9. 생성된 주소를 복사하거나 QR코드를 클릭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QR코드를 클릭하였으며 순서 5번 이미지를 보시면 QR코드라고 쓰여있는데 이것을 클릭하여 QR코드를 촬영하였습니다.)

빗썸과 업비트가 둘 다 피씨 거나 어플 일 경우 복사하여 업비트 받는 사람 주소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위 주소는 제 지갑 주소이니 여기로 보내시면 안 됩니다.

본인의 지갑으로 보내셔야 합니다.

 

10. 기다리시면 APENFT가 업비트에서 빗썸으로 송금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도를 희망하시면 바로 매도를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APENFT 코인 업비트에서 빗썸으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