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비체인(VET), 비토르토큰(VTHO) 에어드랍, 시세 및 전망

쿠우코인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우코인입니다.

업비트 홈페이지를 보시다 보면 VTHO, GAS 에어드랍 지급 안내라는 글을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이 두 코인은 계속해서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비토르토큰 코인과 에어드랍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비체인(VET), 비토르토큰(VTHO) 에어드랍?

비토르 토큰은 비체인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에어드랍 해주는 코인입니다.

 

비체인(VET) 코인은?

출처 : 업비트/ 비체인

비체인 코인은 시가총액 약 2.1조 원으로 엄청나게 큰 규모의 코인은 아니나 그렇다고 결코 작은 규모의 코인도 아닙니다.

비체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물류 시스템 플랫폼으로 참가자들 간의 신뢰성 확보를 목표로 합니다. 비체인 토큰은 비체인 네트워크에서 결제통화로 사용되는 자산이며 이를 보유함으로써 비토르 토큰을 받을 수 있다고 업비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비체인 코인 시세, 전망

출처 : 업비트/4시간봉

업비트에서 4시간 봉 기준으로 28원에서 34원을 오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4시간봉 기준으로 보시면 29원에서 지지가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28원이 깨진 적은 있으나 다시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으므로 보이는 표를 기준으로 보자면

28원대에 왔을 때 구매하셨다가 31원대에서 지지를 받고 올라가면 매도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약 한 달 전쯤 비트코인이 폭락했을 때도 비체인은 29.6원대를 찍고 그 이후로 큰 변동 없이 현재 비슷한 가격에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제 개인적인 소견이므로 투자의 선택은 본인의 책임에 있습니다.

 

비토르토큰(VTHO) 이란?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비토르 토큰(VTHO)은 비체인(VTO)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에어드랍해주는 코인으로 아직 업비트에서는 상장하지 않은 코인입니다. 하지만 거래 가능한 해외거래소가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거래 중에 있다고 하니 판매를 원하시면 해외거래소로 송금하여 매도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토르토큰 지급 일정 및 전망

비토르 코인 지급 대상은 스냅샷 시점 VET 보유 투자자입니다. 참고로 스냅샷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서 10시 사이이며, 매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토르토큰은 현재 업비트에서 거래되지 않아 보유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거래소에서는 거래되는 만큼 당장의 매도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짜로 주는 만큼 계속해서 에어드랍을 받아 보유하시고 언젠가 가격이 뜰 때 매도하시는 것도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성투를 바라며 다음은 Gas 코인 에어드랍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