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리플 호재, 전망

쿠우코인 2022.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우코인입니다.

요즘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리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출처 : 업비트 리플

며칠 전 리플 관련 소송이 곧 마무리될 수 있으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결과가 나오면

리플의 가격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2022.09.18 - [코인] - 리플 소송 근황, 시세(XRP, 리플 전망)

 

리플 소송 근황, 시세(XRP, 리플 전망)

안녕하세요. 쿠우코인 입니다. 오늘은 리플에 관하여 짧게나마 정리하려 합니다. 리플 소송 근황 최근 리플 소송 결과가 이번 연도 안으로 마무리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날짜로 15

koowoocoin.tistory.com

 

리플의 호재?

리플이 며칠 동안 오르고 내리 고를 반복하다 이번 달 중순부터 가격 상승을 보이더니 이틀 전부터 가격이 급등하면서 종가 기준으로 약 22%가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금일 종가 기준으로 약 13% 상승하며 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업비트 리플

1시간 봉 기준으로 보시면 리플의 가격이 지지를 받으며 상승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대로 지지를 잘 받아 800원 900원대까지 상승하는 그림이 그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업비트 리플

리플은 현재 리플 관련된 소송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보는 시선이 많아졌으며,

이번 연도 안으로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보기 때문에 리플을 매수하는 트레이더들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합니다.

거래량 또한 큰 상승을 보이고 있기에, 가격이 어느 정도 하락을 하더라도 지지를 받고 충분히 상승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리플의 전망

리플의 전망이 부정적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번 연도 안으로 소송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오면 1달러 선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급 상승은 다시 급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섣부른 판단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그래도 전처럼 계속 침체된 가격 하락을 보이기보다는 아무래도 소송이 관련되어 있는 만큼 유동적으로 가격이 변경될 것이라고 보입니다. 또한 다시 긴 횡보장의 가능성도 높기에 잘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시장 약세를 보이고 있는 현재입니다. 시장이 어서 회복되어서 다들 원하시는 성투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