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리플 소송 근황, 시세(XRP, 리플 전망)

쿠우코인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우코인 입니다.

출처 : 업비트, 리플

오늘은 리플에 관하여 짧게나마 정리하려 합니다.

 

리플 소송 근황

최근 리플 소송 결과가 이번 연도 안으로 마무리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날짜로 15일에 미국의 로비그룹인 디지털 상공회의소가 리플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간 소송에 대한 법정조언자 의견서 제출을 위해 법원에 허가를 신청했다고 합니다.

양측은 조만간 최후 변론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디지털 상공 회의소가 이를 통해 한쪽 편을 드는 것이 아닌 중립적인 입장을 지지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리플 최근 시세

출처 : 업비트 리플

최근 1시간 봉을 보면 500원대를 넘기지 못하고 있다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대로 500원대를 잘 지지하고 거래량이 늘어나면 상승할 가능성을 높이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송과 관련하여 불리해지는 입장이 된다면 끝없는 추락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출처 : 업비트 리플

계속해서 오르고 빠지는 경우를 보이지만 9월 13일 거래량과 9월 16일 거래량이 비슷하나 종가 기준 하락폭보다는 상승 폭이 더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항상 오르고 내림을 반복하지만 오르는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가격 지지를 받고 올라가기 바래봅니다.

 

리플 전망

아직까지 소송 결과가 나오지 않아 전망을 보기 쉽지 않습니다만 리플의 거래가 계속될 수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송 결과까지 긍정적인 결과로 나와 가격 상승 후 지지를 받아 예전과 같은 가격대로 회복하기 바래봅니다.

 

많은 분들이 리플에 묶여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또한 묶여있습니다..

어서 원하시는 가격까지 상승하여 모두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추가 소식이 들려오면 바로 게시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